본문 바로가기

기타 코드

안치환 - 내가만일 기타코드 악보

안치환 - 내가만일 기타코드 악보



C         G       C  F C  C          G          Am 


내가 만일 하늘이라면-     그대얼굴에 물들고 싶-어-


 


F         C     D7      G7       C        G7       C F C


붉게 물든 저녁 저 노을처럼-   나 그대맘에 물들고 싶어-


 


C         G       C  F C  C        G         Am


내가 만일 시인이라면-     그대위해 노래 하겠-어


내가 만일 구름이라면-     그대위해 비가 되겠-어


 


F        C    D7      G             C        G7        C F C


엄마품에 안긴 어린아이처럼-     나  행복하게 노래하고싶어-


더운여름 날의 소나기처럼--      나  시원하게 내리고   싶어-


 


C   F      G       Am   C     F          G7


세상에- 그 무엇이라도   그대위해-  되고 싶-어


 


C      F        G       Am      F         C     G7


오늘 처럼- 우리 함께있음이 내겜 얼마나 큰 기쁨인-지


 


    C         F      G      Am      F     G7        C F C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너는 아니-  워-- 이런나의 마 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