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산이

한화이글스 부활 & 내가 생각하는 라인업

한화이글스 부활 할수 있을까? & 내가 생각하는 라인업

 

포스팅 해봅니다^^

 

(  이 포스팅은 개인적인 생각 일뿐 입니다. )

 

 

 

한화이글스 팬으로써

한화를 응원하고 있지만 여러가지 문제가 많네요.

 

가장 큰 문제

퀵 후크

7~9회 수비보강 차원 교체

초반 번트

수비

2군 패망

오로지 승리만을 위한 야구

사라진 믿음의 야구

(하지만 승리 못함)

 

등등...

 

적자면 아주 아주 많아요.

 

 

 

 

가장 큰 불만은 선수들의 기록 입니다.

타자들은 주요 기록은 스스로 올린다고 치더라도

투수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며칠전 송은범 선수도 5회말 2아웃에 교체가 되었습니다.

그때도 논란이 참 많았죠.

아웃카운트 하나면 되는데 바꿔버리니까요.

1승이라는 타이틀을 받았더라면 송은범 선수가

보다 자신감을 갖고 던질수도 있는데

승리 직전 내리니까 힘이 빠질수 밖게 없고

저라면

아 이렇게 야구 해야하나? 라는 생각이 들거 같습니다.

만루 상황도 아니고 1루에 주자 한명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또한 대수비차원에서 수비를 보강한다고 교체 하므로써

연장에 가면 무조건 패하는 공식..

계속 당해도 또 당하는 방식..

흐름이 매번 똑같은 야구는 단점이 많습니다.

 

 

그럼 제가 생각하는 라인업을 적어보겠습니다^^

 

 

 1번타자

 이용규 

중견수 

 2번타자

 정근우 

2루수 

 3번타자

 김경언 

우익수 

 4번타자

로사리오 

지명타자 

 5번타자

최진행

좌익수

 6번타자

김태균

1루수

 7번타자

송광민

3루수 

 8번타자

 조인성 

포수 

 9번타자

하주석

유격수 

 

 

김태균 선수가 현재 부진하고 있어 6번정도로 한번 내려주고

다시 괜찮아지면

5번으로 고정 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김태균선수는 믿을 만한 타자니까요.

 

로사리오는 4번에 고정하는게 이득 일듯 싶습니다.

외국인선수들은 분위기를 잘타고 있고

팀 4번 타자라는 생각에 더욱더 잘 날릴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화이글스 팬으로써 한화이글스를 응원합니다

 

7살 시절 부터 응원했는데.. 화이팅..